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유통마케팅O.T 00:42:23
02.마케팅관리 과제 00:40:25
03.소매고객의 특성 00:40:17
04.구매자 시장세분화 00:46:28
05.유통경쟁의 형태 00:41:24
06.마케팅 믹스 4P 00:49:06
07.단품관리 재고관리 시스템 00:43:33
08.상품수명주기 관련전략 00:49:28
09.판매촉진 전략 00:43:42
10.유통점포관리 00:41:00
11.머천다이징 00:44:19
12.상품판매와 고객관리 00:47:21
13.CRM전략 00:42:52
14.유통마케팅 자료분석기법 00:49:48
15.유통마케팅 기출,예상문제풀이 (1) 00:47:54
16.유통마케팅 기출,예상문제풀이 (2) 00:43:40
17.유통마케팅 기출,예상문제풀이 (3) (완강) 00:45:17